반응형

(사진 ⓒ KBS)

 

온열 질환 예방을 통해 일사병, 열사병 등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선 수시로 수분을 섭취하고, 더운 시간에는 시원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폭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을 온열질환이라 한다. 대표적인 온열 질환은 일사병, 열사병, 열 경련, 열탈진 등이 있다. 구토, 고열, 어지럼증, 발열, 피로 등의 증상을 동반하는 온열 질환 예방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선 질병관리청에서 발표한 온열 질환 예방 수칙인 3가지 방법을 잘 준수하는 것이 좋다.

 

 

 

노란우산공제 희망장려금(가입장려금) 신규 혜택은?

노란우산공제 희망장려금은 가입장려금이라고도 하며 신규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정부지자체 예산에 따라 지역별 지원조건이나 소진기간 금액이 다르다. 2021년 시행중인 노란우산공

bizknow.tistory.com

 

폭염에 따른 온열 질환 예방법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다. ▲먼저 주기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다. 갈증이 나지 않아도 물 혹은 이온 음료 등의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가장 더운 낮시간 때는 그늘이나 시원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외출 시에는 모자 혹은 양산을 지참해 햇빛을 차단하는 것이 온열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특히 어린이와 노약자는 온열 질환 예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더운 날씨에 자동차 혹은 밀폐된 실내에 혼자 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한편 폭염으로 냉방기구 사용 시에는 주기적으로 환기를 해야 한다. 환기는 최소 2시간에 10분 이상 하는 것이 좋다. 

 

 

 

 

 

중소기업 공제기금, 국가정책지원 사업운영자금 준비이벤트

중소기업 공제기금은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자금난을 대비하도록 정부에서 지원하는 중소기업지원제도의 일환이다. 중소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등 다양한 규모의 사업체가 자금을 빠르

bizknow.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