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홈페이지)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는 국토교통부의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표준공시지가란 국토교통부장관이 조사·평가하여 공시한 토지의 단위면적당 가격을 말한다. 개별공시지가는 시장·군수·구청장이 표준공시지가를 기준으로 산정한 단위면적당(㎡) 가격을  말한다.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는 국토교통부가 관리하는 '부동산공지가격알리미'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이 가능하다.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시 개별주택가격 열람이 가능하다.

 

 

노란우산공제 가입장려금, 소득공제 명확하게 확인하려면?

노란우산공제 가입장려금인 '희망장려금'은 노란우산공제 관리 기관인 중소기업중앙회와 협약을 맺은 지자체에서 시행하는 사업이다. 노란우산공제 가입장려금은 사업자의 노란우산공제 가입

bizknow.tistory.com

 

매년 표준주택에 대한 적정 가격을 산정·공시하여 국가와 지방자치단체 등의 기관의 개별주택가격 산정 시 기준으로 적용하도록 주택가격공시제도가 시행되고 있다. 2021 개별공시지가 조회를 통해 주택시장의 가격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등이 개별주택의 가격을 산정하는 경우 기준으로 활용하기 위해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를 활용할 수 있다.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를 통해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뿐만 아니라 지난 년도 개별공시지가도 열람할 수 있다.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에서 지역별 상세주소를 입력하면 아파트 공시지가, 오피스텔 공시지가, 빌라 공시지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개별공시지가 기준일은 매년 1월 1일로 공시 일자는 5월 말이다.

 

개별공시지가 조회는 PC와 노트북, 모바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각자 편한 방법으로 2021년 개별공시지가 조회가 가능하다.

 

 

중소기업공제기금, 사업자 저축과 신용대출까지 한번에?

중소기업공제기금 이자 지원 사업은? 중소기업공제기금 이자 지원 사업은 정부 지자체의 이차보전사업으로 중소기업공제기금 자금 지원을 신청한 가입 업체에게 연 1.0%~3.0%의 대출이자를 지원

bizknow.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