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 ⓒ 한국상공인신문)

gtx d노선도의 결정이 달린 GTX 시행령 개정안이 이번 달이 아닌 다음 달 공개가 결정됐는데 변경된다면 확장이 될 가능성이 높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바에 의하면 GTX 시행령 개정안이 다음 달에 공개된다. gtx d노선도에 영향을 미치는 이 개정안은 당초에는 이달 안에 마무리할 예정이었지만 지정기준이 변경되면 사업규모가 달라지고 예산에도 영향을 미치기에 기재부 등 관계부처의 협의가 필수적이라는 설명이다. 기준 변경이 된다면 gtx d노선도가 확장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한국상공인신문)

아울러 gtx d노선도는 김포와 인천공항에서 부터 부천을 거쳐 삼성~팔당, 삼성~여주로 신설 공약된 바 있으며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기존 gtx d노선도인 김포~부천을 확장해서 수도권 남부를 Y자로 잇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 기준이 변경된다면 gtx e f 노선도 신설될 수 있으며 e노선은 인천부터 수도권 북부 동서 지역을 잇고 f노선은 고양에서 출발해 서울 외곽 거점도시를 순환하는 노선이 될 예정이다.

또한 gtx d노선도 확장 외에 1기 gtx인 abc 노선 연장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 중심지에서 60~70km씩 떨어진 평택(a),춘천(b),천안(c)도 대상 지역으로 포함될 수 있다.

한편 덕정~수원을 잇는 gtx c노선 착공에 대해서는 올해 상반기 내 실시협약 예정이다.

 

 

노란우산공제 복리, 가입장려금 & 공제사업기금 이율 동시혜택받기 2가지 꿀팁

노란우산공제 복리이자가 적용되는데 이 제도에 가입하는 사업자가 보통 소기업·소상공인으로 퇴직금이 따로 없는 사업주들이기 때문에 폐업이나 노령, 사망 등으로부터 사업재기와 생활안정

bizknow.tistory.com

<저작권자 ⓒ https://bizknow.tistory.com/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