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 ⓒ MBC)

 

백종원 단호박 활용 요리가 맛남의광장을 통해 방영됐다. 출연진은 소비량이 저조한 미니 단호박 홍보를 위해 각종 단호박 요리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SBS 예능 프로그램 만남의광장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니 단호박 홍보를 위해 이를 활용한 요리들이 공개됐다. 먼저 백종원 단호박 얇게 잘라 튀기듯이 프라이팬에 구웠다. 백종원 단호박 구이에 설탕을 더해 어린이를 위한 맛탕까지 완성했다. 맛탕은 찬물에 담가 바삭함을 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미니 단호박을 활용해 어른을 위한 단호박 젓국을 만들어 선보였다.

 

 

 

중소기업중앙회 공제기금, 자금확보 금리혜택 장려이자OK

중소기업중앙회 공제기금은 중소기업협동조합법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해 시행되고 있는 중소기업 경영 안정 지원 제도다. 중소기업중앙회 공제기금은 중소기업공제기금이라는 제도로써, 지

bizknow.tistory.com

 

체험의 광장에서 백종원 단호박 스무디를 선보였다. 단호박을 껍질째 썰어 씨를 발라내고 크기를 잘게 잘라 끓는 물에 10분 정도 삶았다. 그 후 백종원 단호박을 차게 식히고 1대 1 비율로 우유를 넣었다. 여기에 연유와 소금을 추가해 믹서로 갈아 스무디를 완성시켰다. 비주얼이 좋지 않은 단호박 스무디는 시민들이 시식 후 호평과 감탄을 받았다. 

 

이날 곽동연은 단호박을 잘라 버터에 볶은 후 믹서기에 갈은 미니 단호박 리소토를 선보였다. 최원영은 전자레인지만을 활용한 미니 단호박 에그 그라탱을 보였다. 체험의 광장에 선보인 메뉴는 최원영의 에그 그라탱이었다.

 

한편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 혹은 로컬푸드 활용을 통한 신메뉴를 개발해 농어민에게 힘이되고 있다.

 

 

노란우산공제 이율, 복리금액예시 & 공제기금 이자 더

노란우산공제 이율은 어떻게 될까? 노란우산공제는 사업주의 폐업 후 혹은 노후에 생활고에 시달리지 않도록 하기위해 정부에서 마련한 제도이다. 사업주는 노란우산공제에 적금처럼 가입해서

bizknow.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